안녕하십니까?
우리대학교 학칙 및 관련 규정에 의거, 부득이한 사유로 학업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던 분들께 2018학년도 1학기 재입학에 대하여 안내하오니, 재입학 의사가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1. 일정안내
  가. 1차 신청기간 : 2017. 12. 01(금) ~ 2018. 01. 31(수)
    -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하여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합니다.
  나. 1차 합격자 발표 : 2018. 02. 06(화) 09:00
    - 1차 신청자를 대상으로 합격자 발표합니다.
    - 합격자 확인은 신청방법과 동일한 경로로 본인이 직접 확인해야 하며, 별도의 명단 통보는 하지 않습니다.
    - 합격한 학생은 현금등록기간[2018.02.20.(화)~02.22(목)]에 학사지원팀으로 직접  방문하여야 합니다.
    - 학자금 대출 신청한 재입학 합격생도 반드시 학사지원팀으로 방문하여야 합니다.
    - 방문 시 준비물 : 본인 및 보호자 도장, 등록금
    - 구체적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

① 등록금고지서 및 재입학원서 등 수령: 본관 4층, 학사지원팀
② 지도교수 추천서 및 학과장 확인: 학과(전공) 사무실
③ 학장 확인: 단과대학 행정지원실
④ 등록금 납부: 부산은행 동의대출장소(본관1층) ☞ 경리팀
⑤ 재입학원서 제출: 본관 4층, 학사지원팀

    - 최종적으로 ①재입학원서(현금등록완료 날인), ②지도교수 추천서 및 서약서를 학사 지원팀으로 제출해야만 재입학 절차가 마무리 됩니다. 제반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 경우 재입학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  다. 2차 신청기간 및 합격자 발표 : 2018. 02. 07(수) ~ 2018. 02. 22(목)
    - 1차 합격자 발표 후 여석이 남을 경우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신청을 접수합니다.
    -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 ․ 신청하여야하며, 바로 합격여부를 발표합니다.
  라. 현금등록기간 : 2018. 02. 20(화) ~ 02. 22(목)
  마. 재입학자 수강신청일 : 2018. 02. 23(금)
  바. 3차 신청기간 및 합격자 발표 : 2018. 02. 23(금) ~ 2018. 03. 27(화)[예정] 수업일수 1/4선일
    - 2차 합격자 발표 후 여석이 남을 경우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신청을 접수합니다.
    -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 ․ 신청하여야하며, 바로 합격여부를 발표합니다.
 
2. 신청방법 : 학교 홈페이지⇒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⇒기타신청⇒재입학신청및결과조회
    - 1차 신청기간 : 2017. 12. 01(금) - 2018. 01. 31(수)
    - 로그인 ID : 학번, 비밀번호 :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
    - '조회'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고,
       우측 상단의 '신청' 버튼을 반드시 클릭해야 신청이 완료됩니다.
    - 반드시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(휴대폰)를 입력(수정)한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 ※ 2, 3차 재입학 신청자[2018. 02. 07(수) ~ 2018. 03월 27(화)<예정> 수업일수1/4선       내의 신청자]는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.

☎ 기타 문의사항 : 학사지원팀 [051) 890-1021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