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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2021-2학기 학과취업동아리 변경사항 제출 및 참여 동아리원 학생경력관리포털시스템 신청 요청

  • 2021-08-24
  • 2911



 2021-2학기 학과취업동아리 운영에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관련서류 제출 및 참여 동아리원의 학생경력관리포털시스템 신청을 기한내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 가. 2021-2학기 학과취업동아리 변경사항 제출

 1) 제출 대상

 - 동아리 지도교수 변경이 필요한 경우

 - 학적상태(제적, 휴학, 졸업)등의 사유로 동아리원 교체가 필요한 경우(붙임1)

 : 2학기 학적상태의 변경이 있는 동아리는 변경서류 제출 요망

 : 휴학이지만 활동이 가능한 경우는 변경계획서 제출 불필요.

 2) 확인사항

 - 붙임1의 비고를 확인하여 “동아리원교체”은 반드시 변경계획서 제출.

 - 2021-1학기에 제출한 동아리의 총 인원 변경은 불가함.

 3) 제출서류: 학과취업동아리 변경계획서(붙임2) 및 신규 동아리원 통장사본 제출

 4) 제출기한: 2021.09.06.(월) 15:00

 5) 제출방법: 메일제출(tnrud53@deu.ac.kr)


  나. 학생경력관리포털시스템(DAP시스템) “2021-2학기 학과취업동아리”신청

 1) 신청대상: 2021-2학기 학과취업동아리 참여 학생 전원

 2) 신청방법: 참가학생 개별 신청

 :학생경력관리포털시스템(DAP시스템)→커리어→비교과프로그램신청→신청하기(참가신청서 업로드 후 온라인 신청)

 3) 신청기한: 2021.09.13.(월) 15:00


 다. 기타사항: 학과취업동아리 변경사항이 제출 및 학생경력관리포털시스템 등록 완료 후 2차 활동지원금 지급예정


붙임 1. 2021-1학기 학과취업동아리 학적상태 1부.

 2. 학과취업동아리 운영(변경)계획서 1부. 끝.